
명동에 스토어를 연 특별한 이유가 있을까요?
정해신 대표 그간 해외 팝업 스토어 운영을 통해 외국 고객의 관심을 꾸준히 확인해 왔어요. 그래서 외국인 고객들께서 서울에 방문했을 때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했습니다. 명동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동시에 교통이 편리해 국내 고객의 접근성 또한 뛰어나 새로운 공간을 열기에 적합한 곳이라고 판단했죠. 옛 거리의 정취와 현대적 활기가 공존하는 이곳의 분위기가 더바넷이 지향하는 '클래식 속 새로움'과도 맞닿아있다고 생각합니다.
쇼룸은 어떤 분위기로 꾸며졌나요?
정해신 대표 명동점은 더바넷을 더욱 직관적으로 보고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부드러운 크림 톤 위에 더바넷의 시그니처 컬러인 그린을 더해 브랜드 고유의 분위기와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했어요.
이번 쇼룸을 통해 기대하고 있는 변화나 바람이 있다면요?
정해신 대표 명동 스토어를 통해 더 많은 고객에게 더바넷을 알리고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넓혀가고자 합니다. 또한 이번을 계기로 다양한 국가에서 더바넷의 공간을 선보이는 걸 목표로 하고 있어요. 고객들이 편안하고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의 동선과 분위기, 서비스 전반까지 세심하게 신경 쓰며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에요.
쇼룸을 준비하거나 운영하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이 있다면 들려주세요.
정해신 대표 오픈을 준비하는 동안 자연스레 명동을 자주 방문하게 됐는데요. 제 생각보다 훨씬 더 많은 인파에 깜짝 놀랐던 기억이 나네요. 코로나19의 여파로 주춤하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예전의 북적이던 명동의 모습 그대로더라고요. 이런 활기찬 분위기라면 더바넷을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방문해 직접 경험해보고 느낄 수 있겠다는 확신이 든 순간이었어요.
이번 시즌 대표 아이템,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정해신 대표 가장 추천하는 상품은 Eden Cable Cardigan 입니다. 환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29CM에서 가장 먼저 소개하게 되었습니다. 셔틀랜드 울을 사용한 굵은 케이블 짜임이 포근한 느낌을 주는데요. 추운 계절에 자주 손이 가는 브라운 카디건에 체크 셔츠,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한 후 크고 실용적인 Arden Bowling Bag 을 더해보세요. 더바넷이 추구하는 뉴 클래식 룩을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답니다.
대표 추천 상품
대표가 고른 세 가지 상품을 소개해요.
굵은 짜임의 포근한 카디건
빈티지한 멋의 레더 재킷
바랜 색감이 매력적인 후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