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고 싶은 청소 용품
29 디자인 갤러리에서는 매월 주목받는 컨템퍼러리 브랜드와 다채로운 제품의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여덟 번째 브랜드는 귀찮고 힘든 청소를 즐겁고 쉽게 끝내줄 브랜드, 쿼시입니다.
WELCOME
STORY
불과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세정 롤티슈'라는, 다소 생소했던 아이템이 현재는 가장 갖고 싶어하는, 심지어 꺼내두고 싶은 청소 용품이라고 불리고 있어요. 그건 아마도 나만의 공간을 가꾸는 것을 좋아하는 저희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개발과 노력의 시간이 들어간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거부감 없게
해외에선 보편적인 용품이었지만 국내에선 생소했어요. 한 번만 써보면 좋겠다는 생각에 이를 알리고자 개발하게 되었는데, 해외 제품은 거품이 많고 향이 진해서 국내 시장에선 되려 거부감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죠. 그래서 국내 소비자 취향에 맞는 성분 포뮬러를 따로 연구하게 되었습니다.
피드백 수집
사실 향도 전문 조향사님을 통해 특별한 향이 나도록 개발했었어요. 헌데 익숙치 않은 향이라 그런지 고객 피드백에서 호불호가 심하게 나타나더라고요. 현재의 레몬향은 피드백 수집을 통해 만들어지게 된 결과물입니다. 세정 티슈와 가장 잘 어울리면서도 고객들이 편하게 느낄 수 있는 향을 찾은 거예요.
직접 생산만
저희는 쿼시 전용 공장을 통해 제품을 만들고 있어요. 이런 시스템으로 운영하면 따라오게 되는 이점이, 제품 퀄리티를 계속해서 끌어올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고객 피드백이나 파트너사 의견을 수시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 덕분에 다른 브랜드나 판매자가 쉽게 흉내낼 수 없다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후기 콘텐츠
보여주는 부분에서도 고민해요. 소비자를 현혹하는 마케팅 문구보다 직관적으로 효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Before & After' 형태의 콘텐츠 촬영을 실제 청소가 필요한 공간을 섭외해 촬영할 정도죠. 섭외 공간의 호스트는 촬영 후 집이 깨끗해졌다고 감사 인사를 건네기도 합니다.
PRODUCTS
BEST
탄탄하고 내구성이 높은 원단으로 제작된 세정 롤티슈예요. 쿼시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으로 기능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NEW
새롭게 선보이는 유리 세정제와 타올 세트입니다. 유리와 거울을 얼룩 없도록 관리해 줄 수 있죠.
SIGNATURE
쿼시 스티키 점착식 청소포
한번 써본 사람은 계속 쓸 수밖에 없는 아이템이에요. 끈끈한 특수 점착성분이 레이어링 된 청소포로, 먼지 날리지 않게 청소할 수 있어요. 밀대 사이즈로 가커팅 해두어 사용성도 끌어올렸죠.
RECOMMEND
이지 디시 워시 주방 세제
세정력과 기포성이 가장 우수한 음이온 계면활성제로, 풍성한 거품과 뽀득한 사용감을 더한 주방 세제입니다.
MD PICK
클리닝 툴 스탠드
쿼시의 첫 번째 홈데코라인입니다. 밀대를 거치할 수 있는 레드 컬러의 심플한 스탠드입니다. 청소도구임에도 심미적 디자인을 신경 쓴 쿼시다운 발상이 가득한 아이템이에요.
COMMENT
쿼시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선물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쿼시 이지 키친타올 1팩(100매) 증정
유의사항
본 이벤트는 재고 소진시 별도 안내 없이 자동 종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