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이경준

뉴욕 기반의 작가 이경준은 도시를 관찰하며 일상을 패턴으로 포착하는 창작자입니다. 그는 건물의 기하학적 구도, 시간에 따른 빛의 색감, 사람들의 섬세한 움직임을 원경으로 담아내며 자신만의 시그니처를 형성했습니다. 작년 가을 그라운드시소 센트럴에서 첫 국내 개인전을 열었으며, 현재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경준의 사진 속 도시 풍경은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따뜻한 순간들로 기록되어 많은 사람에게 위안과 위로를 선사합니다.

ONLY 29CM

전 세계 유일의 에디션 

전 세계
유일의 에디션 

전 세계 최초로 이경준 작가의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입니다.

본 에디션은 오리지널 프린트로, 한정된 수량만 제작되었으며, 작가의 친필 서명이 담긴 보증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모든 작품은 실제 전시장에서 선보인 프린트 기법과 동일한 액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 최초로 이경준 작가의 작품을 대중에게 선보입니다. 본 에디션은 오리지널 프린트로, 한정된 수량만 제작되었으며, 작가의 친필 서명이 담긴 보증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모든 작품은 실제 전시장에서 선보인 프린트 기법과 동일한 액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entral Park, 2018 (C)

Manhattan, 2020 (P2)

Untitled, 2018 (G1)

Central Park, 2020 (C)

W 56th St 7th Ave, 2021 (E)

이번 전시에서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주었던
25점의 작품을 직접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만나보세요.

모든 작품은 특별 제작 패키지와 친필 보증서를 포함하여 전용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해 드립니다.

이번 전시에서 많은 이들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주었던 25점의 작품을 직접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만나보세요.

모든 작품은 특별 제작 패키지와 친필 보증서를 포함하여 전용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