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좋아하는 그 브랜드의 공간이 궁금한가요? 디렉터가 직접 전하는 브랜드와 쇼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어라운드 쇼룸(AROUND SHOWROOM)은 브랜드와 쇼룸, 그리고 디렉터가 추천하는 핫플레이스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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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RITHÉ FRANÇOIS GIRBAUD

MARITHÉ FRANÇOIS GIRBAUD

X세대 추억의 데님 브랜드에서 젠Z가 열광하는 브랜드로. 동시대 가장 핫한 브랜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를 소개합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229

EVENT

어라운드 쇼룸에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상품을 최대 60% 할인으로 소개합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제품을 구매하고 사진 후기를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VILLA DE MARITHÉ LOGO ECO BAG을 증정합니다.

이벤트 기간 I 2024. 1. 12 - 1. 25

당첨자 발표 I 이벤트 종료 후 개별 공지

GENERAL SALES MANAGER of MARITHÉ

김연지

2019년 시작한 대대적인 리브랜딩부터 2024년 한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뜨거운 브랜드로 떠오르기까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영업 총괄 김연지는 이 모든 항해를 함께했습니다.

1F MAIN HALL

직선으로 뻗은 시원한 파사드가 매력적인 건물이

이태원에서 한강진으로 향하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리떼의 국내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빌라 드 마리떼입니다.

1F MAIN HALL

1F MAIN HALL

직선으로 뻗은 시원한 파사드가

매력적인 건물이 이태원에서 한강진으로

향하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리떼의 국내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빌라 드 마리떼입니다.

직선으로 뻗은 시원한 파사드가

매력적인 건물이 이태원에서 한강진으로

향하는 길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마리떼의 국내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빌라 드 마리떼입니다.

Q.

한남동에 벌써 두 번째 스토어를 오픈했네요. 빌라 드 마리떼는 기존 한남점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빌라 드 마리떼는 200평 규모를 자랑하는, 국내에서도 손꼽힐 정도의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예요. 거대한 규모만큼 마리떼의 모든 컬렉션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그리고 상징적인 공간이 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마리떼 한남은 ‘마리떼 에쌍시엘’으로 이름을 바꿨고, 이름처럼 에센셜 아이템을 선보여 브랜드 본연의 헤리티지를 체험할 수 있는 쇼룸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Q.

빌라 드 마리떼는 어떤 콘셉트의 스토어인가요?

과거로부터 현재로, 그리고 미래로 나아가는 것이 마리떼가 가진 특별한 서사일 것 같은데요. 이 여정을 빌라 드 마리떼를 통해 표현했어요. 기존 스토어는 따뜻한 우드와 밝은 색상을 사용했다면 이 공간에는 더 다양한 소재를 모든 층에 활용했는데요. 이 점도 저희의 대담하고 창의적인 바이브를 전달하는 요소라 생각해요.

Q.

키즈 제품부터 에센셜 라인까지 모든 컬렉션을 총망라한 곳이라 들었어요. 층별 공간 구성을 소개해 주세요.

빌라 드 마리떼는 3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하 1층에는 데님과 에센셜 아이템이 있고, 1층은 시즌 컬렉션 그리고 키즈 라인인 ‘마리떼 앙팡'이 있어요. 2층에는 애슬레저 라인인 ‘마리떼 무브망' 그리고 협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B1 ESSENTIAL

모든 층을 아우르는 우드 톤과 상반되는 스틸 소재를

사용한 지하 1층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데님 그리고 에센셜 제품을 위한 공간입니다.

B1 ESSENTIAL

B1 ESSENTIAL

모든 층을 아우르는 우드 톤과 상반되는

스틸 소재를 사용한 지하 1층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데님 그리고

에센셜 제품을 위한 공간입니다.

모든 층을 아우르는 우드 톤과 상반되는

스틸 소재를 사용한 지하 1층은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의 헤리티지를 상징하는 데님 그리고

에센셜 제품을 위한 공간입니다.

Q.

빌라 드 마리떼에 아이코닉한 구조물이 있다고 들었어요.

지하부터 2층까지를 아우르는 커다란 기둥이 있어요. 기둥의 네 면을 모두 LED 패널로 마감해 미래로 나아가는 브랜드의 진취적인 바이브를 표현하고자 했죠. 건물 밖에서도 보일 정도로 존재감이 큰 기둥인데, 문을 열고 처음 들어오는 순간 시선을 사로잡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가장 상징적인 구조물이 아닐까 싶어요.

Q.

창문 또한 독특합니다. 밖에서 볼 때와 안에서 볼 때의 형태가 다르네요.

마리떼는 부드러운 힘을 바탕으로 전통을 미래로 이끌어가는 브랜드예요. 외부에서 볼 때 직선으로 시원하게 뻗은 창문이 진취적인 의지를 표현한다면, 저희의 온화한 힘을 표현하기 위해서 내부에서는 창이 둥근 반원으로 보이게끔 디자인했어요.

2F COLLABORATION

소재와 디자인의 완성도, 다양한 컬러웨이가 주는

매력을 기반으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과거의 영광을

딛고 더 큰 도약에 성공했습니다.

2F COLLABORATION

2F COLLABORATION

소재와 디자인의 완성도,

다양한 컬러웨이가 주는 매력을 기반으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과거의 영광을

딛고 더 큰 도약에 성공했습니다.

소재와 디자인의 완성도,

다양한 컬러웨이가 주는 매력을 기반으로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과거의 영광을

딛고 더 큰 도약에 성공했습니다.

Q.

의류 외의 굿즈도 눈에 띄는데요. 소개하고 싶은 상품이 있다면요?

‘초코 퍼프'라는 스낵을 판매하고 있어요. 에클레어를 한국적으로 재해석한 과자인데요. 과자 안에 프리 기프트 쿠폰이 동봉되어 있어요. 할인 혜택이나 사은품 증정 같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맛있는 간식도 드시고, 쿠폰 열어보는 재미도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Q.

오늘날 마리떼가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베이직한 디자인과 탄탄한 소재라 생각해요. 스테디셀러인 클래식 로고 제품들은 마리떼의 아이덴티티와도 같은데, 심플한 동시에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요소가 바로 완성도에 있거든요. 저희 제품을 많은 배우나 가수,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한 모습이 바이럴 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 빠르게 인지도가 상승한 것 또한 사랑받는 비결 중 하나라 생각합니다.

Q.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앞으로 대중에게 어떤 브랜드로 인식되길 바라나요?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는 변화하는 트렌드와 콘텐츠를 발 빠르게 비주얼로 보여주는 동시에 브랜드가 추구하는 큰 방향성 또한 잃지 않으려 노력하는 브랜드입니다. 조금 더 고객들에게 친숙하고 쉬운, 고객과 가깝게 소통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해 주신다면 더없이 감사할 것 같아요.

AROUND
SHOWROOM
in 한남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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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한남동

    TAC

    뉴욕식 타코 바 타크 한남은 부담 없이 가벼운 한 끼 식사를 즐기기에 좋아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23, 1F

    오아시스 한남

    2층 주택을 개조한 아늑한 공간, 오아시스 한남에서 계절의 정취를 느끼며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45길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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