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SODE. 46

당신이 다시 알아야 할 브랜드 코멘터리

EPISODE. 46

당신이 다시 알아야 할 브랜드 코멘터리

다시 소개할게요

지금 그 브랜드, 어떻게 또 얼마나 알고 계세요?

당신이 다시 알아야 할 브랜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세이투셰’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COMMENTARY

세이투셰에 관한 몇가지 숨겨진 이야기

세이투셰에 관한 몇가지 숨겨진 이야기

단 3분만에 당신이 몰랐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드려요.

단 3분만에 당신이 몰랐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드려요.

“포토그래퍼로 일할 당시 이하이가 이찬혁을 소개해 줬었어요.

이후 빠르게 친해졌는데 그때 둘이 같이 브랜드를 만들자고 얘기했습니다.”

“가장 유명한 페르시안 러그는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 좋은 것인가에 대한 의구심에서 시작했습니다.

기성 디자인을 세이투셰 스타일로 해석해 보게 된 결과물이었죠.”

소리를 켜고 감상해 주세요.

SAY TOUCHÉ

SAY TOUCHÉ

BEST SELLER

BEST SELLER

ARCHIVE

ARCHIVE

당신이

놓쳤을지 모를

히트 아카이브

지금의 세이투셰를 있게

만든 베스트 셀러

정리해서 알려드려요.

당신이

놓쳤을지 모를

히트 아카이브

지금의 세이투셰를 있게

만든 베스트 셀러

정리해서 알려드려요.

당신이

놓쳤을지 모를

히트 아카이브

지금의 세이투셰를 있게

만든 베스트 셀러

정리해서 알려드려요.

Gallery Mirror

Gallery Mirror

지금은 흔해졌지만 아이디어를 떠올릴 때만 해도 거울에 이미지를 넣는 것이 흔한 일이 아니었어요. 위트 있는 그림을 그려 넣으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은, 기왕이면 얼굴이 들어갔을 때 비로소 완성되는 디자인이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로 심화 발전하게 되었고, 마침내 액자 프레임을 통해 거울이지만 동시에 얼굴을 담는 액자가 된다는 콘셉트로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갤러리 미러의 성공은 이후 뉴스 페이퍼, 빌보드, 페이스타임 화면 등 다양한 시리즈의 탄생으로도 이어졌네요.

지금은 흔해졌지만 아이디어를 떠올릴 때만 해도 거울에 이미지를 넣는 것이 흔한 일이 아니었어요. 위트 있는 그림을 그려 넣으면 재미있겠다는 생각은, 기왕이면 얼굴이 들어갔을 때 비로소 완성되는 디자인이면 좋겠다는 아이디어로 심화 발전하게 되었고, 마침내 액자 프레임을 통해 거울이지만 동시에 얼굴을 담는 액자가 된다는 콘셉트로 구현하게 되었습니다. 갤러리 미러의 성공은 이후 뉴스 페이퍼, 빌보드, 페이스타임 화면 등 다양한 시리즈의 탄생으로도 이어졌네요.

Liquified

Persian Rug

Liquified

Persian Rug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 과연 좋은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시작이었어요. 좋아하던 사각 페르시안 러그의 형태를 깨보고 싶어졌고 이를 원형으로 비틀어 보았으나 생각보다 임팩트가 없어 리퀴파이드 툴로 새로운 해석을 더해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공장에 도안을 넘겨야 하는 마지막 날에 현재의 형태를 찾아내게 되었답니다. 이후로는 TV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죠.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이 과연 좋은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이 시작이었어요. 좋아하던 사각 페르시안 러그의 형태를 깨보고 싶어졌고 이를 원형으로 비틀어 보았으나 생각보다 임팩트가 없어 리퀴파이드 툴로 새로운 해석을 더해보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공장에 도안을 넘겨야 하는 마지막 날에 현재의 형태를 찾아내게 되었답니다. 이후로는 TV를 비롯한 다양한 매체에서 소개될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죠.

Jagae Stool

Jagae Stool

자개가 구 시대 유물처럼 평가되는 것이 안타까웠어요. 세이투셰 스타일로 자개 작업을 해보자 마음먹고 가장 먼저 한 일은 어디 계신지 모를 자개 장인을 찾는 일이었죠. 포털에서 검색되는 거의 모든 업체에 연락을 돌렸고 마침내 지방 산골 마을에서 세이투셰의 뜻을 받아주신 장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자개 자체에 가려지긴 했지만 사실 이 스툴은 굉장히 견고해요. 앉지 말라는 위트 있는 문구와 달리 180kg까지 하중을 견디도록 설계했으니까요.

자개가 구 시대 유물처럼 평가되는 것이 안타까웠어요. 세이투셰 스타일로 자개 작업을 해보자 마음먹고 가장 먼저 한 일은 어디 계신지 모를 자개 장인을 찾는 일이었죠. 포털에서 검색되는 거의 모든 업체에 연락을 돌렸고 마침내 지방 산골 마을에서 세이투셰의 뜻을 받아주신 장인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자개 자체에 가려지긴 했지만 사실 이 스툴은 굉장히 견고해요. 앉지 말라는 위트 있는 문구와 달리 180kg까지 하중을 견디도록 설계했으니까요.

TRY THIS

세이투셰의 아이템이
실제로 쓰이는 모습을 보여드려요.

세이투셰의 아이템이
실제로 쓰이는 모습을 보여드려요.

디렉터와 스태프, 고객들의 일상에서 그들의 스타일을 살펴보시고,

이번 시즌엔 직접 사용해보는 게 어때요?

디렉터와 스태프, 고객들의 일상에서 그들의 스타일을 살펴보시고,

이번 시즌엔 직접 사용해보는 게 어때요?

With the motto 'design at the boundary between product and artwork',

Seytouchet reinterprets various everyday items with their own perspective.

With the motto 'design at the boundary between

product and artwork', Seytouchet reinterprets various

everyday items with their own perspective.

The word TOUCHE used to be shouted

in fencing when an opponent conceded a point.

The word TOUCHE used to

be shouted in fencing when

an opponent conceded a point.

It means acknowledging that you have been stung,

and in recent years it has become a way of saying

that you agree with your opponent.

It means acknowledging that you have been stung,

and in recent years it has become a way of saying

that you agree with your opponent.

GIFT

세이투셰를 처음 아셨나요?
이 브랜드에 얽힌 사연이 있나요?
들려주세요!

세이투셰를 처음
아셨나요?
이 브랜드에 얽힌
사연이 있나요?
들려주세요!

브랜드 코멘터리를 통해 알게 된 이야기 중 가장 흥미로웠던 점 또는

이 브랜드나 제품과 관련된 사연을 아래 댓글을 통해 들려주세요.

 3명에게 세이투셰 페이스타임 미러를 선물합니다.

브랜드 코멘터리를 통해 알게 된 이야기 중 가장 흥미로웠던 점 또는 이 브랜드나 제품과 관련된 사연을 아래 댓글을 통해 들려주세요. 3명에게 세이투셰 페이스타임 미러를 선물합니다.

예시 : 영상보고 브랜드를 제대로 알았어요!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진 브랜드인지 궁금했는데! 잘 봤습니다!

예시 : 영상보고 브랜드를 제대로 알았어요!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진 브랜드인지 궁금했는데! 잘 봤습니다!

10명

10명

페이스타임 미러

참여 기간

1월 26일 (금) 10:00 ~ 2월 8일 (목) 23:59

당첨 발표

2월 12일 (월) 18:00 이후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안내 게시판 고지

*유튜브 ‘브랜드 코멘터리’ 채널을 구독하고 유튜브 닉네임을 함께 적어주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경품 증정

2월 13일 (화) 이후 순차 배송

*배송은 브랜드가 담당합니다.

유의사항

① 5만원 이상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경품 발송 및 제세공과금 세금 신고를 위해

개인 정보 취급 동의 및 제3자 개인 정보 제공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② 이벤트는 기재된 시간 이후 별도 고지 없이 자동 종료됩니다.

③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분들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되며,

당첨 이후에라도 결격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부정행위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기록이 확인된 경우

- 타인의 계정으로 대신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 당첨 안내를 통해 3일 내 연결이 되지 않거나 답신을 하지 않을 경우

- 경품 수령 의사를 명백히 밝히지 않은 경우 또는 거부 의사를 밝힌 경우

- 개인 정보 취급 동의 및 제3자 개인 정보 제공을 동의 하지 않을 경우

유의사항

① 5만원 이상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경품 발송 및 제세공과금 세금 신고를 위해

개인 정보 취급 동의 및 제3자 개인 정보 제공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② 이벤트는 기재된 시간 이후 별도 고지 없이 자동 종료됩니다.

③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분들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되며, 당첨 이후에라도 결격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부정행위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기록이 확인된 경우

- 타인의 계정으로 대신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 당첨 안내를 통해 3일 내 연결이 되지 않거나 답신을 하지 않을 경우

- 경품 수령 의사를 명백히 밝히지 않은 경우 또는 거부 의사를 밝힌 경우

- 개인 정보 취급 동의 및 제3자 개인 정보 제공을 동의 하지 않을 경우

2 WEEKS PROMOTION

2주간 진행되는
쇼핑 혜택 놓치지 마세요!

2주간 진행되는
쇼핑 혜택 놓치지 마세요!

1월 26일 (금) 부터 2월 8일 (목) 까지

SAY TOUCHÉ

~20%

DISCOUNT

단독 할인

당신이 다시 알아야 할, ‘세이투셰’ 브랜드 코멘터리

2024. 1. 26.

2. 8.

브랜드 코멘터리를 통해 알게 된 이야기 중 가장 흥미로웠던 점 또는 이 브랜드나 제품과 관련된 사연을 아래 댓글을 통해 들려주세요. 3명에게 세이투셰 페이스타임 미러를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