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그 브랜드, 어떻게 또 얼마나 알고 계세요?
당신이 다시 알아야 할 브랜드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아볼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소리를 켜고 감상해 주세요.
피카소가 ‘제2의 다빈치’라고 불렀던 아티스트 브루노 무나리가 정의했던 ‘사각형, 원, 삼각형’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집 안에서 인테리어 감각을 반영할 수 없었던 거의 유일한 용품이었던 멀티탭의 형태를 획기적으로 바꾸는 계기가 되었죠. 프랑스 유명 박람회 ‘메종 오브제’를 통해 데뷔했는데, 첫 출시부터 주문 폭주 사태를 겪으며 인기를 실감했습니다.
처음부터 기획했던 것은 아니었어요. 아볼트 파운더 요한이 집에서 스퀘어 1을 사용하다가 문득 주방이나 욕실에서는 선이 없는 형태가 필요하겠다는 걸 깨닫고 스퀘어 2를 개발하게 되었답니다. USB-C 포트가 적용된 것도 고객 피드백을 반영한 것인데 그만큼 디자인 외에도 실용적인 부분을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아볼트는 매년 전 세계 27개국 유통사에 컬러에 관한 의견을 묻습니다. 23년에는 29CM가 제안한 클라우디 블루 컬러가 채택됐는데요, 새로운 컬러의 멀티탭을 만들려면 일단 소재가 다른 케이블과 본체의 색깔을 똑같이 맞추는 작업을 해야 하고, 한국 판매 시 반드시 필요한 KC 인증도 새로 받아야 하는 번거로운 과정도 거쳐야 해요. 결과는? 아볼트 회사 소개서에 들어갈 정도의 베스트셀러가 되었답니다.
아볼트의 아이템이
실제로 쓰이는 모습을 보여드려요.
Square1
@maensaunni
@riema_style
@laurataka
아볼트를 처음 아셨나요?
이 브랜드에 얽힌 사연이 있나요?
들려주세요!
예시 : 영상보고 브랜드를 제대로 알았어요!
어디서 어떻게 만들어진 브랜드인지 궁금했는데! 잘 봤습니다!
참여 기간
3월 22일 (금) 10:00 - 4월 4일 (목) 23:59
당첨 발표
4월 8일 (월) 18:00 이후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안내 게시판 고지
*유튜브 ‘브랜드 코멘터리’ 채널을 구독하고 유튜브 닉네임을 함께 적어주시면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경품 증정
4월 9일 (화) 이후 순차 배송
*배송은 브랜드가 담당합니다.
유의사항
① 5만원 이상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경품 발송 및 제세공과금 세금 신고를 위해
개인 정보 취급 동의 및 제3자 개인 정보 제공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② 이벤트는 기재된 시간 이후 별도 고지 없이 자동 종료됩니다.
③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분들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되며,
당첨 이후에라도 결격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부정행위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기록이 확인된 경우
- 타인의 계정으로 대신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 당첨 안내를 통해 3일 내 연결이 되지 않거나 답신을 하지 않을 경우
- 경품 수령 의사를 명백히 밝히지 않은 경우 또는 거부 의사를 밝힌 경우
- 개인 정보 취급 동의 및 제3자 개인 정보 제공을 동의 하지 않을 경우
당신이 다시 알아야 할, ‘아볼트’ 브랜드 코멘터리
2024. 3. 22.
− 4. 4.
브랜드 코멘터리를 통해 알게 된 이야기 중 가장 흥미로웠던 점 또는 이 브랜드나 제품과 관련된 사연을 아래 댓글을 통해 들려주세요. 4명에게 아볼트 스퀘어1, 스퀘어2, 케이블1을 각각 선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