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는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이라는 모토 아래 일상에서 얻은 영감을 다양한 콘텐츠로 표현합니다.
틀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도전하며 이를 통해 우리가 가진 가치를 전하고자 합니다.
안테나는 소속 아티스트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삶의 시선과 방식에 대해 이야기하고,
지금까지의 경험과 진심, 그리고 새로움을 더해 모두의 마음에 남는 콘텐츠를 만들어 곳곳의 일상에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작년 겨울 따뜻한 연말을 선물했던 안테나표 시즌그리팅이 돌아왔습니다.
어린 시절 친구와 마주 앉아 손바닥을 치며 노래를 부르는 놀이에 즐거워했던 기억이 있으신가요? 안테나의 두 번째 시즌그리팅 ‘Pat-a-Cake’는 손바닥을 치며 동요를 부르는 우리나라의 짝짜꿍같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를 일컫는 말로, 안테나와 함께 즐거움으로 가득한 한 해를 맞이하자는 뜻으로 해석한 안테나 두 번째 시즌그리팅의 로고입니다.
‘좋은 사람, 좋은 음악, 좋은 웃음’ 아래 모인 유희열, 유재석, 정재형, 루시드폴, 페퍼톤스 신재평과 이장원, 박새별, 샘김, 이진아, 권진아, 정승환, 윤석철, 적재, 이미주, 서동환, 황현조 그리고 새롭게 식구가 된 이상순까지 모두 참여한 안테나의 두 번째 공식 시즌그리팅 구성을 살펴보세요!
2023년 검은 토끼의 해를 맞이하여 아티스트가 직접 그린 그림들이 굿즈와 놀이로 재탄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