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부신 여름을
위한 만남
로서울 × 언커먼아이웨어
ROH SEOUL × UNCOMMON EYEWEAR
여성을 잘 아는 로서울과 아이웨어를 잘 만드는 언커먼아이웨어가 만났습니다. 오직 여성을 위한 선글라스 KATE와 여름을 준비해 보세요.
기본 구성으로 로서울의 가방(Mini sandwich bag)을 증정합니다. 로서울과 언커먼아이웨어의 즐거운 만남에 함께하세요.
로서울은 미학적 사고를 통해 사물의 기능을 구체화시키고 가방의 근원적인 역할을 연구합니다. 형태, 기능, 장식 등의 부분적인 고민을 뛰어넘어 사물의 본래 취지와 의미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고착화된 디자인 및 제작 방법론의 클리셰를 벗어나고, 기능과 미학에 충실한 길을 정립하고자 합니다.
언커먼아이웨어는 “WE KNOW GLASSES”라는 슬로건 아래, 10년 이상 아이웨어 시장에서 일해온 ‘안경사’들에 의해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예쁘면서도 품질 높은, 합리적인 가격의 안경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어떤 룩에나 매치하기 좋은 블랙 선글라스입니다. 프레임의 형태를 가장 강렬하게 표현하는 블랙이 단조로운 착장에도 빛을 발하는 액세서리가 되어줍니다.
화사한 컬러가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입니다. 시원한 소재의 화이트 상의를 자주 입게 되는 여름에 사랑스러운 포인트로 착용하기 좋습니다.
3. Kate Permanent olive grey
은은한 올리브 시트와 아이보리 시트가 투톤을 이루어 착용했을 때에 더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차분하면서도 심심하지 않은 선글라스를 찾고 있다면 주목해 보세요.
UNCOMMON EYEWEAR X ROH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