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더레이더
지난 에피소드 보러 가기
2023.10.26
−2023.11.8
오늘 소개한 브랜드는 ‘더 레스큐’입니다. 더 레스큐에게 기대하는 상품이나 스타일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증정품을 드립니다.
댓글 43
🖤더 레스큐🖤좋아합니다!!! 더 레스큐 언더더레이더에서 만나게되서 반가워요. 저는 더 레스큐를 “타임리스 브랜드”라고 생각하는데요. 유행에 민감하지 않고, 시간이 지날수록, 세월의 멋이 뭍어나는 진국 브랜드거든요. 과한 멋을 배제하고, 정제된 디자인과 스타일로 더 레스큐만의 느낌이 옷 하나하나에서 느껴지는 것 같아요. 재질도 좋아서, 오랫동안 옷장에 넣어두고 오래오래 입어도 멋과! 맛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답니다. 두 디렉터님께서 더 레스큐 브랜드를 만들적에, “옷을 통해 누군가 전쟁 같은 일상으로부터 잠시나마 구출되기를, 혹은 옷을 입음으로써 소속감이나 재미를 느끼기를 바란다” 라는 의미에서 브랜드 네이밍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 마인드로 만든 브랜드여서인지, 더 레스큐 옷을 입을 때면 ✔️무료한 일상 속에서의 숨구멍처럼 마치 소소한 일탈을 하는 기분이들어요.매일을 소중한 나로 만들어주는 것 같아, 하루를 선물로 만들어주는 고마운 브랜드 더 레스큐. 이번 29cm 언더더레이더를 통해, 더 레스큐 룩북의 주인공이 두 디렉터님이라는 사실을 처음 알게 되었어요. 👏🏻 더 레스큐 분위기를 닮은 모델이라고만 생각했는데, 디렉터님들이 직접 브랜드 모델을 하시다니! 놀랍고 흥미로웠어요. 두분 다 훈남이신데, 더 레스큐만의 아메카지 캐쥬얼룩을 머리부터 발끝까지 누구보다 소화를 잘해내시는 것 같아요. 더 레스큐 옷을 보면, 오랜 기간 착용과 수정을 반복하며,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하셨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MILITARY, WORK, SPORTS, CAMPUS 카테고리 모두, 더 레스큐만의 색으로 표현해서 이 옷 더 레스큐잖아! 라고 외치고 있는 것 같아요. 옷을 누구보다 사랑하시는 두분이 만나, 찐으로 만든 브랜드라, 브랜드에 대한 사랑과 정성이 느껴져요. 화려한 트렌드를 따라가기 급급한 요즘의 타 브랜드들과 달리, 더 레스큐는 그만의 템포로 천천히, 그들이 잘하는 것을 고집할 수 있는 브랜드라서 좋아요.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확고하달까요. 권윤익, 현영삼 디렉터님들! 앞으로도 오래오래 변함없이 단단한 더 레스큐만의 감성 지켜주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더 레스큐 로고박힌 컵 예쁘네요. 캠핑가서 맥주 따라마시면 좋을 것 같아요. [WHIRLYBiRD GLASS CUP]
hapkido1***2023.11.08카키 색감과 미국 방한 피복을 잘 살렸단 느낌을 받았습니다! 번창하세요!!!
s5817***@naver.com2023.11.07더레스큐 - 아메카지와 밀리터리 카테고리를 이렇게 멋스럽게 해석하고 풀어가는 국내 브랜드에선 독보적이라 생각합니다. 만듬새 디테일 하나 하나 놓치지않고 최상의 퀄리티를 내주니 매 시즌 기대하고 구매하게 됩니다. 앞으로도 계속 더레스큐만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kin3***@naver.com2023.11.07와 데레스큐라는 제품을 이번 계기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아메리카지하고 정말 의미가 잘 담겨있다고 느껴졌습니다! 돈모으고 가방은 꼭 구매하고 싶습니다!
dladudwp3***@naver.com2023.11.07너무 아메카지스럽지않은 적당한 밸런스에 반해버렸네요.
snd02***@naver.com2023.11.063녖전부터 더레스큐 시즌별로 계속 사들이고 있네요.. 너무 탄탄하고 제 감성(밀덕)에 너무 찰떡이라 애용합니다 그리고 택도 너무 이뻐요ㅋㅋ 다 모으고 있습니다 신상 나올때마다 제 지갑이 털려요 앞으로 카고바지류들 더 많이 내주세요!! 복각제품도 좋아요!
kkamdu***2023.11.03탄탄하고 빈티지한 느낌 너무 좋네요 질도 좋아보이고 색감같은 것도 매력적이네요 좋은 브랜드 또 알아갑니다 화이팅!
mim***@naver.com2023.11.02안녕하세요 레스큐의 멋진 아이템들을 작가의 마인드와 과정을 그려볼수 있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아이템에서 가장먼저 느꼈던 부분이 컬러감입니다. 은은한 컬러감보단 피그먼트같은 고급스러운 레트로함을 느낄수 있는 컬러감이 심적인 안정감과 고급스러움을 말해줍니다. 댄디한 느낌의 라인업을 볼수 있으며 2버튼자켓은 물론 기장감의 차이에서 오는 활동성도 볼수 있는 멋진 룩을 보여줍니다. 도약하는 레스큐만의 아이템을 볼수있어 소중한 시간입니다. 힘껏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dlwlsd***2023.11.02어렸을 적 즐겨 보던 히어로들을 떠올리며, 레스큐의 옷을 입는 사람들이 일상에서 잠시나마 구출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Rescue라고 브랜드 네임을 만들었다는 점이 재밌었습니다! 더 레스큐가 밀리터리, 스포츠, 워크, 캠퍼스라는 4가지의 커다란 틀 안에서 조금씩 변주를 줘 보여주는 스타일은 누구나 나의 멋을 찾고 또 새로운 스타일도 도전해 보고 싶게끔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매 시즌 컬렉션마다 헤밍웨이나 포레스트 검프 등 문화나 이야기를 담아 전개해 그 옷들을 입을 때마다 더욱 의미 있고 특별한 기분이 들 것 같습니다. 디렉터분이 직접 더 레스큐의 모델이 됐다는 것에서 옷에 대한 높은 이해도와 애정을 가득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깔끔한 실루엣과 단단한 만듦새, 위트 있는 요소들로 만들어진 옷들도 참 매력적이지만 볼캡이나 가방, 피크닉 백도 센스가 돋보여 눈길이 갔습니다. 그래서 의류뿐만 아니라 우리 일상생활 전반을 아우르는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우리가 지친 일상에서도 즐거움을 느끼도록 만들어주는 더 레스큐를 오래도록 응원하고 싶습니다!!
dnlekwj***2023.11.02더 레스큐 플리스 자켓이 기대가 됩니다! 브랜드 화이팅!
qowldn***@naver.com2023.11.01더 레스큐라는 브랜드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시간 참 좋았습니다! :-) 제품과 룩북을 보는 내내 빈티지한데 트렌디하고, 힙한데 세련되고..굉장히 다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어요! 또 브랜드만의 색과 신념이 뚜렷해서,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한층 성장하는 느낌이 들어요. 한철 입고 금방 잊혀지는 옷이 아니라 정말 시간이 흐르고 흘러도 내 옷장 속 한 자리를 차지해 정말 '나의 옷' 그 자체가 돼 줄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 같습니다! 더 레스큐와 함께라면 추워질 계절이 전혀 두렵지 않아요><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관심 가지고 응원할테니 지금처럼 좋은 모습으로 오래오래 함께해주세요~! 또 당첨여부를 떠나 좋은 이벤트 기회 주신 것도 감사합니다💕
wooyu***@naver.com2023.11.01후디 한장, 가벼운 자켓 한벌에서도 더 레스큐의 내츄럴한 무게감이 느껴지는게 정말 매력적이에요. 남자친구 몇벌 사주고 제가 가끔 훔쳐입고싶은...!!! 돈 열심히 벌어서 사라와야지
choco_ea***@naver.com2023.11.01더 레스큐의 포레스트 집 파카 디자인 정말 이쁘네요 이제 막 패션에 관심이 생겼는데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워커웨어 느낌도 나면서 탄탄해요!! 댓글들 보니 유명한 브랜드 같은데 저도 곧 접할게요!!
7336***@naver.com2023.10.31밀리터리를 알아보다가 회색 스웻이 너무 매력적이라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 이런무드를 전개하는 브랜드중에서 좋은퀄리티와 방향성을 유지하셔서 좋은옷 앞으로도 많이 부탁드리겠습니다 !!
kyg1***@hanmail.net2023.10.31출시하는 아이템마다 역사와 스토리가 녹아있어서 구매하면서 쏠쏠한 재미를 느끼고 있었어요 ! 트렌드가 난무하는 이 시기에 지금같이 철학이 녹아있는 에센셜한 아이템 출시를 기대해봅니다!
sjong***2023.10.31더레스큐 ! 아메카지의 단단함 ! 응원합니다.
snd02***@naver.com2023.10.30더레스큐의 옷들은 구입 후 단 한 번도 후회한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정말 오래도록 입고있고 앞으로도 계속 입을 것 같아요. 그만큼 만듦새가 좋고, 유행에 관계없이 예쁩니다. 그래서 제 니즈와 부합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이 출시되면 큰 고민 없이 믿고 구입하는 것 같습니다. 하나의 시즌이 발매될 때 마다 그 중심에 디렉터분들의 철학이 담겨져 있어서 옷 하나하나가 참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나하나가 참 매력적인 제품들인것 같습니다. 그렇게 남다른 퀄리티와 독보적인 시즌 철학을 바탕으로 심플하고 멋있는 더레스큐만의 수트 셋업을 경험해보고 싶습니다. 일전에 몇 번 출시되었던 것을 봤었지만, 그 때는 제 개인적으로 너무 편하고 평범한 캐주얼만 고집하던 시기이기도 하고, 남 시선을 많이 의식한 탓에 구매를 엄두도 내지 못했거든요. 하지만 지금은 보다 더 자유롭게 내가 입고싶은대로 입고있고, 현재 국내 남성 패션시장의 분위기 자체도 더 다양한 스타일들을 존중하고 인정하는 쪽으로 많이 달라지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심스럽게도, 아마 저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해보기도 하고요. 더레스큐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디렉터님들의 인스타 피드를 보면서 인생도 많이 배우고 있고요 :) 지금까지 처럼 늘 여러 남성들에게 영감을 주고, 남성 패션씬의 독보적인 정체성으로 영원토록 존재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늘 감사합니다!!
ominn***@gmail.com2023.10.29성수 쇼룸 시절부터 늘 응원하던 브랜드!! 종종 구매하는 브랜드 ! 제품은 평생 소장 가능한 퀄가 핏이에요 늘 응원합니다!!
wookie0***2023.10.29일요일 TV채널 돌리다 EBS1에서 포레스트 검프 나오는데 보다가 더 레스큐 생각나더라고요^^
mullan4***@naver.com2023.10.29더레스큐 고아캐나 여러 패션 커뮤니티에서 품질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인정 받는 몇 안되는 곳 중 하나로 알고 있습니다. 특징이 되는 아이템을 집중되고 퀄리티 높게 만드는 곳일 수록 롱런하는 것 같습니다. 더레스큐 자체가 지향하는 바가 확실히 정해져 있어서 팬덤이 생기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고 칭찬 받아야할 부분입니다. 앞으로도 멋진 옷 기대하겠습니다😄🍾
wego1***2023.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