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ST
  • WOMEN
  • MEN
  • INTERIOR
  • KITCHEN
  • ELECTRONICS
  • DIGITAL
  • BEAUTY
  • FOOD
  • LEISURE
  • KIDS
  • CULTURE
post img banner
트렌드를 쫓아가기보단 내가 선택한 나만의 취향과 스타일에 집중하고 싶은 당신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 이슈와 신선한 브랜드 가치를 가장 먼저 이야기합니다.
UNDER the RADAR
Main Image
Main Image
이번에 소개할 브랜드는 ‘홉스’입니다.
Main Image
Main Image
BRAND KEYWORDS
이젠 브랜드도 취향에 따라 선택해요.
수많은 브랜드 속에서 새롭게 기억될 브랜드 스토리를 준비했어요.
핵심 키워드만 골라 소개할게요.
Main Image
+ 디렉터 구보배

#여정의 시작
홉스는 마포구 독막로 71에 위치한 작은 공간에서 시작된 유니섹스 브랜드예요. 디렉터 구보배는 현재 쇼룸의 위치에서 숍인숍 개념의 플리마켓 참여자로 시작해 참가비를 받는 주최자로, 그리고 플리마켓의 열기가 식어갈 때쯤 본격적으로 홉스를 시작하게 되며 현재까지도 한자리에서 긴 여정을 이어가고 있어요.
Main Image
+ 홉스 쇼룸

#소통하는 공간
홉스는 오프라인 쇼룸에서 더 많은 고객을 만나고 소통하길 원해요. 브랜드 SNS를 통해 쇼룸 주변의 카페나 식당을 소개하는 콘텐츠 또한 쇼룸 방문의 목적이 ‘의’에서 ‘식’까지 합쳐진다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고민에서 시작되었죠. 그렇게 쇼룸을 방문한 고객들로부터 직접적인 피드백을 듣고 다음 시즌에 개선점을 반영한다고 해요.
Main Image
+ 23FW 룩북

#첫인상을 좌우하는
옷차림은 사람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요인 중 하나이기에, 옷에 있어 ‘소재’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단순한 개성 표현을 넘어 깨끗하고 정갈한 옷차림이 주는 인상을 말하죠. 세탁 후에도 변형이 적은 소재를 사용하며 봉제의 디테일, 부자재 등 세심한 부분을 놓치지 않는 것이 홉스만의 이미지를 구현해 내는 데에 큰 역할을 할 거라 믿어요.
Main Image
+ 커플룩북 및 룩북 촬영 스케치

#커플 룩북
홉스는 인플루언서에게 협찬이나 광고를 진행하지 않아요. 그들의 옷을 가장 현실적으로 입고 보여줄 수 있는 사람은 본인들의 출퇴근 모습이라고 생각해 커플 룩북을 SNS에 하나 둘 올리게 되었어요. 특히 하객룩, 캠핑, 여행,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키워드가 있는 커플 룩북은 피드백이 즉각적으로 오기 때문에 매번 찍는 게 쉽지 않아도 큰 보람을 느낀다고 해요.
Main Image
+ 홉스 작업 공간

#꽃을 입는 봄
다가올 24SS 시즌의 콘셉트는 ‘플라워’예요. 플라워 프린트의 티셔츠, 모자, 자잘한 꽃잎을 연상시키는 플리츠 원단을 사용한 셔츠, 팬츠 등을 제작 중이라고 해요. 아무래도 유니섹스 브랜드이다 보니 남성복에 ‘꽃’이라는 소재를 활용하는 게 어렵지만 남자가 봐도 입고 싶은 플라워 라인을 만드는 게 다음 시즌의 목표예요.
Main Image
BRAND RECOMMEND
Main Image
Main Image
Main Image
1. 누비 원단으로 제작한 더플 코트는 그들이 생각하는 베스트 상품 중 하나예요. 한국적인 것이 가장 세계적이라는 생각에 누비 원단을 사용하기 시작했죠. 18년도 겨울에 처음 출시된 노카라 디자인의 ‘코리아 무스탕’이 19년도 겨울 맥코트 디자인으로 리뉴얼되어 나왔어요. 이 제품을 입으면 모르는 어르신들이 어디서 샀냐고 물어본다는 후기도 종종 들려왔다고 해요. 아직까지도 많은 고객들이 좋아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2. 두 번째는 홉스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는 ‘올데이 셔츠’입니다. 평소 어깨가 딱 맞는 셔츠를 싫어해 남성 셔츠를 즐겨 입다가 탄생한 셔츠라고 해요. 샘플만 해도 열 번은 넘게 제작했었고 지금도 매해 새로운 소재와 컬러를 추가해 발매하고 있어요. 항상 더 나은 셔츠 제작을 위해 봉제 방법이나 소재의 선택에 차이를 두며 개발하고 있다고 해요.

3. 23SS 시즌 발매된 웨빙 벨트 스커트와 웨빙 벨트 슬랙스예요. 스타일링의 다양성과 유니크함을 더하고자 스커트와 슬랙스에 탈착이 가능한 웨빙 벨트를 접목시켰어요. 여름에는 조금 더 짧은 길이의 스커트가 추가되었고, 현재 재입고 문의가 가장 많은 제품 중 하나라고 해요.
Main Image
BRAND CREW STYLE
홉스 크루들의 스타일링을 참고하세요.
브랜드를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Main Image
Main Image
Main Image
Main Image
*옆으로 밀어 보세요.
Main Image
홉스를 사랑해 주는 분들과 함께 나이 들어가며 시간이 지날수록 옷이 지닌 가치가 높아지는 브랜드이고 싶어요.
BY DIRECTOR 구보배
Main Image
‘홉스’를 기억해주세요!
오늘 소개한 ‘홉스’는 여러분에게 어떻게 다가왔나요.
홉스에게 기대하는 상품이나 스타일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증정품을 드립니다.
*품절시 인접 사이즈 또는 유사 모델로 대체
*제세공과금 당첨자 본인 부담
Main Image
증정 제품
홉스 줄자 (색상 랜덤)
응모 기간
2023년 12월 21일 (목)부터 2024년 1월 3일 (수)까지
당첨 발표
2024. 1. 10 (수) 12:00
공지사항, 이벤트 당첨 안내 게시판 고지
경품 증정
2024. 1. 17 (수) 이후 순차 배송
*배송은 브랜드에서 담당합니다
유의사항
① 5만원 이상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 부담이며
경품 발송 및 제세공과금 세금 신고를 위해
개인 정보 취급 동의 및 제3자 개인 정보 제공 동의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② 이벤트는 기재된 시간 이후 별도 고지 없이 자동 종료됩니다.
③ 아래의 사유에 해당하는 분들은 당첨 대상에서 제외되며,
당첨 이후에라도 결격 사유가 확인된 경우에는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부정행위나 정당하지 않은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기록이 확인된 경우
- 타인의 계정으로 대신 이벤트에 참여한 경우
- 당첨 안내를 통해 3일 내 연결이 되지 않거나 답신을 하지 않을 경우
- 경품 수령 의사를 명백히 밝히지 않은 경우 또는 거부 의사를 밝힌 경우
- 개인 정보 취급 동의 및 제3자 개인 정보 제공을 동의 하지 않을 경우
Main Image
2 WEEKS PROMOTION
2023년 12월 21일 (목) 부터 2024년 1월 3일 (수) 까지
Main Image
언더더레이더

언더더레이더

지난 에피소드 보러 가기

언더더레이더 Ep.48 홉스

2023.12.21

−2024.1.3

오늘 소개한 브랜드는 ‘홉스’입니다. 홉스에 기대하는 상품이나 스타일을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증정품을 드립니다.

댓글 34

  • 심플한 디자인이면서 데일리템으로 더욱 실용적일 것 같고 패피라면 누구나 좋아할 홉스의 잇템이 가득! 차분한 분위기의 뮤트톤들이 주를 이루어 클래식함이 배로 전해져요 깔끔한 디자인이라 활동성에 제약없이 단아한 느낌이 매력적인 것 같아요 클래식의 힘은 변하지 않는 듯 누가 입어도 멋지고, 언제 입어도 흐트러짐 없이 탄탄한 매력이 꾸안꾸 스타일의 데일리템으로 아주 찰떡일 듯요 ! 데님, 단아한 원피스, 원 마일 웨어까지 그 어떤 스타일과도 완벽히 어우러지며 특별할 것 없는 룩에 손쉽게 포인트 주기 딱일 듯해요.

    qoo***@naver.com2024.01.03
  • 29cm를 통해 처음 알게 된 브랜드에요. 천천히 내려보며 옷이 담백하고 깔끔하다 한번 구매해볼까 생각하던 와중에 펫 의류를 함께 전개하는 것을 보고 반했어요. 만듦새 좋고 나도 같이 입을 수 있는 펫의류는 잘 없어서, 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

    dkffkqh***@gmail.com2024.01.03
  • 유행안타고 스테디하게 입을 수 있는 브랜드같아서 좋아요 점잖게 이쁜 브랜드 다음에 구매해보고 싶어요 응원합니다

    dizzv***@nate.com2024.01.03
  • 잔잔하고 평범한 듯 하지만 다시금 눈을 향하게 만드는 느낌의 의류들을 선호하는 데 오늘 알게 된 홉스가 딱 그런 곳인 거 같아요. 아직 해당 브랜드의 제품를 경험해 본 적은 없지만 머잖아 제 옷장에 하나 둘 늘어갈 거 같은 기분이 드네요. 디렉터분의 스타일대로 취향대로 앞으로 언제나 홉스 그 자체의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dleogu***@naver.com2024.01.02
  • 저는 소재나 마감을 보면 옷에 대한 디자이너의 애정이나 완성도가 느껴지는데 홉스가 그런 브랜드인 것 같아요 미니멀하면서도 깔끔하게 떨어지는 디자인과 완성도가 다시 보게 되는 그런 옷들인 것 같아요 앞으로의 행보 응원합니다!

    rlawngus0***2024.01.02
  • 편안한 옷, 깔끔하게 정돈된 이미지가 따뜻하게 느껴지는 홉스~유니섹스 제품이라 남녀구분없이 잘 입어질 것 같아요. 심플하면서도 탄탄한 소재와 미니멀하면서도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는 데일리템으로 아주 좋구요 스타일과 기능성을 동시에 챙기면서 활동성까지 퍼펙트한 홉스의 감성이 포근해보여 언제나 응원합니다

    youngok1***@naver.com2024.01.01
  • 앗 앗 앗 너므너므... 이쁘다... ㅠ.ㅠ 사은품으로 주신다는 '줄자' 왜 이리 예쁜거죠?!! 처음 접한 브랜드이지만~ 이미 디자인 요소들이 무척 좋아 구석구석 훑어봤네요!!! *ㅅ* 특히나 가장 인상적인, 누비 원단으로 제작한 더플 코트-- 이거이거 무척 예쁩니다. 그리고 제품군의 DUST PINK 색상이 너무나 마음에 들어~ 하나 곧 구입해야 할 것 같아요!! 캐주얼과 단정함의 딱 가운데에 자리한-- 브랜드 홉스의 앞으로의 발걸음에 응원을 응원을!!!

    bandi***2023.12.30
  • 홉스! 캐쥬얼스타일 브랜드군요 한번둘러보니 색감하고 스타일이 맘에 드네요 제2의 폴로같은 브랜드가 되길 바래봅니다!! 화이팅!!!

    jetta***@hanmail.net2023.12.28
  • 이벤트 때문이라기 보다는 응원의 메시지라는 말에 이끌려 잠시 글을 적어봅니다. 새벽에 29cm에 들어가 둘러보던 중 우연히 알게된 브랜드 홉스. 하나의 멋진 브랜드를 알게되어 다행입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질좋고 핏좋은 옷에 손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홉스가 그런 브랜드인 것 같아요. 특히 홉스는 셔츠핏과 자켓의 원단이 정말 매력적이네요. 꼭 한 번 실물로 보고싶어 조만간 구매를 해 볼 예정입니다. 홉스 감성이 묻어나는 캡모자도 출시해주신다면 그것 또한 많은 사랑을 받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부탁드려봅니다! 여러 종류의 질좋은 의류도 계절 별로 많이 만들어 주시길 기다리겠습니다. 홉스 화이팅입니다!!! :)

    gisu9***@naver.com2023.12.28
  • 홉스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브랜드인데 디자인도 깔끔하고, 트렌디하게 입기 좋은 브랜드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개인적으로 아우터랑 셔츠가 매력적인 브랜드라고 생각하고,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거 같습니다! 홉스 화이팅!

    calenda***@naver.com2023.12.27
  • 안녕하세요 소규모 어패럴 브랜드 홉스를 만나뵙게 되어 영광입니다. 조금씩 전진해 나가는 브랜드를 접하게 되어 설레임이 가득입니다. 어떤 협찬도 받지 않는 주체성을 느낄수 있어 브랜드의 컬러감을 확실하게 소리낼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되어 졌습니다. 남녀 룩북에서도 편겸없는 플라워란 소재로 소개될 2024년에도 기대감이 가득합니다. 도전하는 브랜드란 생각이 강했습니다. 하나를 표현하더라고 견고함을 느낄수 있으며 내구성을 바탕으로 표현된 포인트들이 위트있게 다가올 것입니다. 힘차게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

    dlwlsd***2023.12.27
  • 언더더레이더로 인해 처음 알게된 브랜드에요 독막로71이라는 작은 공간에서 시작되었다고 하지만 옷의 완성도가 타브랜드와 다르게 느껴집니다 룩북을 보고 옷의 상세사진을 찾아봤어요 그레이와플mtm 함께입은 네이비스커트인데 양면인거요^^ 어떻게 이런 발상을 했을까요? 양면점퍼 양면베스트 양면무스탕처럼 아우터가 양면인 경우만 봤거든요 홉스 여성복 재킷에서 더블벤트가 들어가있고, 남성복에 들어가있던건데 제가 찾고있던 자켓이에요 더블벤트가 들어간 여성자켓^^ 홉스 매장에 가려면 서해선에서 1호선으로 갈아타고 다시2호선으로 갈아타고 내리면 도착이네요ㅎ 월/화요일 휴무일이던데 오프라인 매장 꼭 가보려구요 홉스 자켓 입어보고 레귤런 데님셔츠 등등 보고싶은 옷이 많아요 오래오래 입고싶은 옷 만들어주세요 응원합니다 😊

    pes6***@naver.com2023.12.26
  • 감사합니다. 좋은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진짜 마음에 드네요.

    zzongm***2023.12.26
  • ㅇㅇㅇㅇ

    v35***@nate.com2023.12.26
  • 스테디하게 사랑받는 클래식하고도 아이코닉한 패션 디테일들을 고급스럽게 녹여낸 홉스의 아이템들은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데일리웨어라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잘 어우러질 것 같아요. 톡톡한 소재와 다채로운 컬러, 아기자기한 패턴이 이너와 하의를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룩의 이미지가 천차만별 달라지는 것 같아요. 깔끔하면서 탄탄한 원단과 시선을 압도하는 꾸안꾸 스타일이라 스타일리시하게 매치할 수 있고 감성이 일상에 자연스레 녹아드는 편안함이 좋아 웨어러블하게 입기 좋을 듯 합니다.

    long***@naver.com2023.12.25
  • 저는 예전에는 원단에 큰신경을 쓰지않았어요 시간이 지나보니 옷장에 남는 옷들은 값이 좀나가더라도 원단이 좋은옷이더라구요 세탁후에도 변형이 적은 소재 봉제의 디테일 부자재등 세심한 부분을 놓치지 않는걸 보여주는 홉스 와플 맨투맨과 투턱골덴팬츠는 상세컷에 뒤집어있는 사진을 보고 만듦새가 남다르구나. . . 생각했습니다(자신있으니까 까뒤집어보일수있는것이지요) 우리 곁에 있지만 힙한줄 몰랐던 것, 누비 원단으로 제작한 더플코트 일상에서 쓰이는 전통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법이죠 인플루언서 협찬 광고를 않는다는 점에서 자신감과 자부심이 느껴져 좋아요 어느 순간부터 인플루언서에게 쫙 펴진 상품들을 보면 사기싫었는데 정말 홉스 응원합니다👍

    mullan4***@naver.com2023.12.22
  • 저는 예전에는 원단에 큰신경을 쓰지않았어요 시간이 지나보니 옷장에 남는 옷들은 값이 좀나가더라도 원단이 좋은옷이더라구요 세탁후에도 변형이 적은 소재 봉제의 디테일 부자재등 세심한 부분을 놓치지 않는걸 보여주는 홉스 와플 맨투맨과 투턱골덴팬츠는 상세컷에 뒤집어있는 사진을 보고 만듦새가 남다르구나. . . 생각했습니다(자신있으니까 까뒤집어보일수있는것이지요) 우리 곁에 있지만 힙한줄 몰랐던 것, 누비 원단으로 제작한 더플코트 일상에서 쓰이는 전통은 결코 사라지지 않는법이죠 인플루언서 협찬 광고를 않는다는 점에서 자신감과 자부심이 느껴져 좋아요 어느 순간부터 인플루언서에게 쫘악 펴진 상품들을 보면 사기싫었는데 정말 홉스 응원합니다👍

    mullan4***@naver.com2023.12.22
  • 여러 가지로 제가 옷에 대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와 맞아서 놀랐어요. 저도 옷은 정말 '소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꼭 비싼 것만 고집하는 게 아니라 그 옷의 디자인, 분위기, 용도에 따라 소재를 달리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거기에다 오래 입을 수 있도록 질이 좋으면 더욱 좋겠죠. 인플루언서나 유명인에게 광고를 맡기지 않는다는 점도 이 브랜드에 신뢰가 가는 이야기였습니다. 요즘 정말 SNS나 유튜브에 넘치는 의류 광고를 보면 피곤하고 지쳐요. 사람들이 자신만의 색을 나타낼 수 있는 좋은 브랜드로 애용하길. 오래오래 롱런하시길 바라요!

    kimsooc***2023.12.22
  • 홉스는 삭과 함께 상수동의 2대장이죠! 두 분의 인성과 사업 방침이 인상적입니다. 바라는 바 세 가지 입니다. 1) 마포구를 떠나지 마세여 2) 앞으로도 편안한 색감의 옷들 많이 출시해주세요 3) 보다 오래 입을 수 있는 그런 옷을 만들어주시면 좋겠어요. 화이팅입니다!

    babydong***@icloud.com2023.12.22
  • 기대하는만큼 나오는 핏 실루엣 느낌 이 항상 잘 어우러져있습니다 브랜드만의 색 감성도요 내년 봄 시즌 컬렉션도 기대가 됩니다 응원합니다

    hsw***@naver.com2023.12.22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