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이 많은 요즘,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이라면 러블리 무드부터 클래식 무드까지 서경님이 선택한 룩에 주목하세요.
4 .3. Thu - 4. 13. Sun
2016년 서울에서 론칭한 드파운드는 자주 사용하는 제품에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담아 감성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합니다.
디애퍼처는 다양한 시대와 문화의 아름다움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합니다. 경험해 보지 못한 시대에 대한 동경을 새로운 시선으로 바라보며, 고유한 취향을 쌓아갑니다.
마론 에디션은 타임리스 클래식 아이템들을 동시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하는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입니다.
이탈리아 북부의 아름다운 코모호 호수에서 영감을 받아 깊이 있고 잔잔한 물결을 닮아가는 브랜드. 절제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합니다.
로고가 새겨진 골드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라운드넥 트위드 재킷입니다. 여유 있는 핏의 클래식 실루엣에 짧은 길이로 트렌디함을 더했습니다.
스트레이트 핏이 돋보이는 롱스커트. 탄탄하면서도 유연한 실루엣이 돋보이며, 트임 디테일로 활동성을 더했습니다.
Ivory Check Blazer+Skirt Set-up
체크 패턴의 셋업. 두 가지 소재를 믹스하여 유니크한 한 끗을 더한 디자인입니다.
comos 1376 balloon bustier set-up blouse
시어 소재로 제작된 뷔스티에 셋업 블라우스. 각각 단독으로 착용 가능하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실용도 높은 아이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