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29cm.co.kr/cms/202510/11f0b4ec3027c69aa918236b1dc8bce9.png

연무드님과 단희님이 제안하는 FW 스타일링을 만나보세요. 더바넷, 어랜, 페세스, 108파운드, 노컨텐츠와 함께 포근한 룩을 완성해요.

빈티지한 블루종과 짙은 컬러의 팬츠가 만나 편안하면서도 캐주얼한 데일리 무드를 완성했어요. 버건디 니트 톤으로 포인트를 더해 무드를 한층 깊게 담았어요.

추천 상품

따뜻한 알파카 울 혼방 소재로 제작된 어랜의 하프 코트와 페세스의 따뜻한 하늘색 톤의 캐시미어 스웨터, 그리고 크림 톤의 코튼 팬츠가 만나 겨울 무드를 완성해요. 어랜의 하프 코트는 알파카 특유의 가볍고 뛰어난 보온성을 더해 한겨울까지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고, 페세스의 캐시미어 스웨터는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일상의 편안함을 전하며, 여유 있는 코튼 팬츠가 더해져 자연스러운 룩을 완성해요.

추천 상품

따뜻한 캐시미어 울 가디건과 클래식한 체크 스커트, 그리고 신슐레이터 충전재가 삽입된 박시핏 점퍼가 만나 빈티지한 무드 속에 캐주얼한 매력을 더합니다. 부드러운 울의 결이 전하는 따스함과 포근한 실루엣이 어우러져, 겨울의 찬 공기 속에서도 편안한 온기를 지켜주는 시즌 베스트 조합이에요.

추천 상품

부드러운 퍼와 매끈한 스웨이드 질감을 모두 즐길 수 있는 리버서블 하프 코트 스타일링. 108 파운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커브드 데님과 에센셜 터틀넥을 매칭하여 세련된 겨울 무드를 완성했어요.

추천 상품

추천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