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을 즐기는 임마멜이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소개해요.

민씨오 머플러는 리버시블 디자인으로 코디에 따라 자유롭게 컬러 스타일링 가능하며, 트렌디한 도트 패턴으로 헤비 아우터에도 포인트가 됩니다. 킬리만 장갑은 7개 컬러로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고 핀뱃지 포함되어 나만의 개성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추천 상품

베이직 하면서도 은은한 매력이 있는 조직감의 아이템으로, 넉넉한 폭이 부드럽고 포근하게 감싸주는 니트 머플러입니다. 베이직 컬러웨이로 어떤 스타일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간결한 데일리 무드로 은은한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추천 상품

조스라운지의 겨울 시그니처 원단인 웜모달 제품을 소개합니다. 부드럽고 도톰한 웜모달 원단에 클래식 블루 스트라이프와 플로럴 패턴을 프린트한 리즈 3버튼 파자마 세트입니다. 칼라와 앞섶, 소매와 가슴 주머니에 짙은 핑크 파이핑 장식이 돋보이며, 허리에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하여 편하고 넉넉한 스탠다드 핏이에요. 모달,면 혼방으로 완성했어요.
추천 상품

킬리만의 배색 스트라이프 패턴 머플러로 스타일링에 감각적인 무드를 더해주며, 바라클라바처럼 둘러서 캐주얼하게 스타일링 가능해요. 도넛바이닐샵의 코튼 타이츠는 추운 계절에도 따뜻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줘요. 면으로 제작되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납니다.
추천 상품

로이드의 토노 시계는 프랑스어로 통(barrel) 모양을 닮은 시계 케이스 디자인을 의미합니다. 빈티지 감성은 시대를 거슬러 사랑받는 디자인이며, 피부가 한층 환해 보이는 블랙-실버로 시즌에 관계없이 깔끔하게 착용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