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좋아하는 그 브랜드의 공간이 궁금한가요? 디렉터가 직접 전하는 브랜드와 쇼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29 어라운드 쇼룸(29 AROUND SHOWROOM)은 브랜드와 쇼룸, 그리고 디렉터가 추천하는 핫플레이스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29 AROUND SHOWROOM on YouTube!
어라운드 쇼룸의 Full 영상을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HUNTER
클래식한 디자인과 170년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매 계절의 에센셜 아이템을 전개하는 헌터.
시그니처 레드 컬러와 뛰어난 내구성으로 우리의 일상 속 매일의 새로움을 선사합니다.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 254

EVENT
Product Manager, Online&Marketing Manager of HUNTER
김유성, 최선아
레인부츠를 넘어 브리티시 라이프 스타일 웨더 웨어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보여주는 헌터. 트렌드의 중심인 한남동에 자리 잡은 헌터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Q.
헌터의 한국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로 한남동을 선택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서울의 문화와 예술의 중심지로 부상하고 있는 한남동은 독창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 트렌디한 소비자들이 모여 있는 곳이죠. 헌터의 고유한 감성과 현대적 트렌드가 담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했습니다.
Q.
좋아하는 공간의 디테일이나 가장 신경 쓴 포인트를 알려주세요.
한남동의 수많은 건물들 사이에서 헌터만의 특색을 잘 보여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민했어요. 입구에서부터 시그니처 로고를 떠올릴 수 있도록 레드 컬러 바탕으로 게이트를 구성하였죠. 특히 고객들이 들어서자마자 마주치는 레인부츠 오브제는 헌터의 정체성을 각인시킨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가장 중요한 포인트에요.
Q.
최근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하게 된 이유와 소감을 알려주세요.
단순한 공간의 변화가 아닌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미래와 변화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대해 새롭게 선보이는 헌터를 담아내고자 했어요. 170년의 역사를 가진 헌터는 이제 레인부츠를 넘어 브리티시 라이프 스타일 웨더 웨어 브랜드로서의 또 다른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싶었죠. 고객들이 헌터의 새로운 무드를 경험하고 브랜드의 정체성을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공간으로 성장해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Q.
헌터의 시그니처인 레드 컬러가 곳곳에서 돋보이는 것 같아요.
레드 컬러는 헌터의 시그니처이자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핵심입니다. 강렬하고 대담한 감성을 담고 있으며 헌터의 전통과 현대성을 연결하는 역할이 되기도 하죠. 플래그십 스토어 곳곳에 배치된 레드 컬러는 브랜드의 고유성을 강조하고 고객들에게 시각적으로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해요.
Q.
헌터가 고집하는 타 브랜드와의 차별성은 무엇인가요?
헌터는 계절마다 없어서는 안 될 에센셜 아이템들을 선보입니다. 특히 브랜드의 깊이 있는 역사와 전통에서 비롯된 뛰어난 품질은 지난 시간의 헤리티지로 입증할 수 있죠. 특히 간결한 디자인과 시그니처 로고가 상징적인 오리지널 레인부츠 라인은 핸드메이드 공정을 통해 만들어져 각 아이템이 지닌 고유의 스토리를 고객에게 전달하죠.
Q.
최근 어패럴 라인도 새로 발매되었다고 들었는데요. 이번 24AW 시즌 컨셉과 제품의 특징을 소개해 주세요.
170년간의 헤리티지로부터 영감을 받은 24AW 어패럴 컬렉션은 자연과 일상 속 모두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담아냈어요. 무엇보다도 기후변화에 따른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문제없이 착용할 수 있죠. 곧 다가올 겨울에는 따뜻함까지 선사할 아우터와 잡화 제품을 추천해요. 이제는 여름이 아닌 겨울에도 다양한 에센셜 아이템을 제안하는 헌터의 새로운 컬렉션을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합니다.
Q.
앞으로 한남 플래그십 스토어가 고객들에게 어떤 공간이 되길 바라나요?
고객들에게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브랜드의 철학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문화적 허브가 되었으면 해요. 헌터의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확대되는 제품들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길 바라죠. 또한 지속 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고객들이 보다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헌터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Q.
헌터는 앞으로 어떤 브랜드로 나아가고 싶나요?
시시각각 변화하는 날씨에도 헌터의 제품을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오래도록 편하게 입었으면 해요. 지난 170년의 헤리티지를 이어 앞으로의 170년도 많은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29 어라운드 쇼룸 시리즈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