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좋아하는 그 브랜드의 공간이 궁금한가요? 디렉터가 직접 전하는 브랜드와 쇼룸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29 어라운드 쇼룸(29 AROUND SHOWROOM)은 브랜드와 쇼룸, 그리고 디렉터가 추천하는 핫플레이스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전합니다.

29 AROUND SHOWROOM on YouTube!

어라운드 쇼룸의 Full 영상을 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하세요!

GLOWNY

'You Glow Differently.' 각자가 가진 아름다움을 살려

나만의 반짝임을 선사해 줄 글로니를 만날 시간입니다.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45길 7

EVENT

어라운드 쇼룸 기간에 글로니의 제품을 최대 20% 혜택으로 소개합니다.

어라운드 쇼룸 Ep.44 글로니 편을 끝까지 감상하고, 후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GLOW FRAGRANCE TAG(SUNSHINE)'을 증정합니다.

기간 I 2024. 11. 8. (금) - 2024. 11. 21. (목)

당첨자 발표 I 이벤트 종료 후 개별 공지

· 당첨자 발표는 29CM, 배송은 브랜드가 담당

· 당첨자에 한하여 증정품 배송을 위한 개인정보를 브랜드에 전달

· 해당 정보는 이벤트 용도로만 사용되며 목적 달성 후 폐기

·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자동으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DIRECTOR of GLOWNY

최제인

글로니의 디렉터 최제인은 어릴적 가장 좋아했던 도시인 캘리포니아의 여유와 따스함을

자신의 한남동 쇼룸에 고스란히 옮겨 담았습니다.

I LOVE 'GY'

입구에 들어서니 글로니만의 테마파크가 열렸습니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쇼핑을 즐기다 포토 부스에서 추억을 남기고, 오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컬렉션도 구경해 보세요.

Q.

새로운 쇼룸 오픈을 축하드립니다. 소개를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글로니 대표 최제인입니다. 많은 분들이 지난 1년간 저희의 작은 공간을 찾아주셔서 감사한 마음이었는데요. 방문해 주신 분들께 충분한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는 점이 항상 아쉬웠습니다. 고객의 편안함과 즐거움을 위해 신속하게 확장 계획을 세우고, 이렇게 더 넓은 공간으로 옮기게 되었습니다.

Q.

이어서 한남동에 쇼룸을 오픈한 이유가 있나요?

한남동은 저와 동생이 실제로 거주하며 영감을 받아온 특별한 동네예요. 최근 입양한 반려견 두 마리와 함께 산책하거나, 가까운 공원을 달리며 느꼈던 여유로운 분위기가 이곳의 큰 매력입니다. 또 다양한 스타일과 문화를 가진 사람들이 한데 공존하는 곳이기 때문에, 글로니가 추구하는 다채로움과 자유로움이 자연스럽게 묻어날 수 있었다고도 생각하고요.

Q.

오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상품들도 있다고 들었어요.

처음에는 이벤트성으로 기획했던 캠페인이 예상보다 더 뜨거운 반응을 얻게 되면서, 이렇게 플래그십 스토어 한정 컬렉션으로 계속 소개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각종 인플루언서를 통해 이미지가 퍼지면서, 외국인 관광객이 인플루언서의 사진을 들고 상품을 문의하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한국의 기념품처럼 소장할 수 있도록 무궁화를 조합한 더 다양한 디자인을 전개하고 있어요.

T-SHIRTS & DENIM

가장 단순하면서도 멋진 조합인 '흰 티에 청바지'에서부터 시작된 클래식 라인은 매일 입기 좋은 이지웨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줄 설 필요 없도록 넉넉하게 준비된 피팅 룸 안에서 글로니만의 편안함을 직접 느껴볼 수 있어요.

Q.

쇼룸을 설계할 때 가장 신경 썼던 부분이 있다면요?

무엇보다도 고객 경험의 질을 높이는 것이 팀 글로니의 과제였습니다. 이전 쇼룸의 단점을 보완해 피팅 룸의 개수를 10개로 늘려 대기 시간을 최소화했고, 쇼핑 중간중간 쉬어갈 수 있도록 소파와 포토 부스를 마련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직접 고른 음악 플레이리스트와 가구, 소품 등으로 브랜드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쇼핑 이상의 영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

글로니를 처음 접한 고객에게 추천하는 제품이 있다면요?

누구나 한 번쯤은 접해 봤을 '흰 티와 청바지'부터 시작해 보세요. 글로니의 클래식 라인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기획했는데요. 상품이 쉽게 변하지 않도록 탄탄한 자체 제작 원단을 사용하고, 최적의 핏을 위한 심도 높은 고민 끝에 완성했어요. 체형과 나이에 구분 없이 추천하는 에센셜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Q.

글로니 쇼룸은 줄 서서 기다려야 할 정도로 많은 고객이 찾고 있어요.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각자가 자신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발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형에 맞는 사이즈와 폭넓은 컬러 옵션을 제공하는 등 고객을 위한 세심한 배려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 가을·겨울에도 반소매나 비키니 라인을 진열하여, 여행을 앞두거나 한국을 방문한 해외 고객까지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죠. 이렇듯 쇼룸에서 단순히 쇼핑만 하는 것이 아니라, 누구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쉽게 경험할 수 있기 때문이 아닐지 생각합니다. 

GLOW DIFFERENTLY!

글로니만의 사랑스럽고 섬세한 분위기를 제대로 느끼고 싶다면, 3층의 계절 컬렉션을 둘러보길 추천해요. 공간을 채우는 긍정적인 에너지처럼, 이곳에서 모두가 나만의 빛을 발견하길 바랍니다.

Q.

3층에서는 확연히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이곳에서는 주로 계절별 컬렉션을 소개하고 있어요. 지금 보시는 라인은 24FW 컬렉션으로, 'House Without a Key'라는 테마를 가지고 있는데요. 포근한 소재와 컬러를 입힌 몽환적이면서도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통해 글로니가 늘 당신의 꿈과 선택을 지지하고 있음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Q.

글로니의 론칭부터 지금까지,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는 무엇인가요?

무엇보다도 제품 자체의 퀄리티, 고객의 만족이 가장 중요합니다. 저와 제 동생은 브랜드를 일궈오면서 퀄리티에 대해 큰 자부심을 가지고 있어요. 저도 이제껏 많은 상품을 구매했던 경험이 있기에 항상 소비자의 관점에서 먼저 생각하는 거죠. 또한 브랜드의 정체성과 메시지를 명확하게 다듬고 전달함으로써 고객과 깊이 연결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데요. 글로니가 스타일을 제안하는 메신저이면서도, 고객이 자기애와 자신만의 고유한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여정을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바랍니다.

AROUND
SHOWROOM
in 한남동
DIRECTOR'S
PICK ITEM

BEST ITEM

29 어라운드 쇼룸 Ep.44 글로니

2024. 11. 8.

11. 21.

어라운드 쇼룸 Ep.44 글로니 편을 끝까지 감상하고, 후기를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GLOW FRAGRANCE TAG(SUNSHINE)'을 증정합니다. 증정 상품 I GLOW FRAGRANCE TAG(SUNSHINE) 기간 I 2024. 11. 8. (금) - 2024. 11. 21. (목) 당첨자 발표 I 이벤트 종료 후 개별 공지 · 당첨자 발표는 29CM, 배송은 브랜드가 담당 · 당첨자에 한하여 증정품 배송을 위한 개인정보를 브랜드에 전달 · 해당 정보는 이벤트 용도로만 사용되며 목적 달성 후 폐기 · 이벤트에 응모한 경우, 자동으로 '개인정보 제3자 제공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