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ng Wonderful Experiences
사용자가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이 최고의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발뮤다는 2003년 일본 도쿄에서 설립되었습니다. 미래를 창조적으로 그리며 기술의 힘으로 현재를 실현하고,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드는 것을 사명으로 삼고 있습니다. ‘가전제품이라는 도구'를 통해 감동과 놀라움을 나누고자 합니다.
발뮤다 그린팬은 독자적인 기술로 자연의 바람을 재현한 선풍기입니다. 한여름 오후, 나무 그늘에서 불어오는 듯한 기분 좋은 바람을 실내에서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기타 소리로 시작하는 요리, 아침을 설레게 하는 더 레인지부터, 화덕에서 갓 구워져 나온 듯한 맛을 재현하는 더 토스터까지.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아온 발뮤다만의 특별한 맛을 즐기세요.
매일 아침 커피 향을 음미하는 여유를 누리세요. 드립 커피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발뮤다와 29CM가 함께해 더 특별한 하리오 세트를 추천합니다. 더 다양한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독자적인 추출법으로 세밀한 온도 제어와 0.2ml 단위의 정확한 드립이 가능한 원추형 드리퍼가 탑재된 더 브루를 추천할게요.
발뮤다의 베스트셀러를 29CM 쇼케이스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입니다
· 음악, 듣는 것에서 체험하는 것으로
발뮤다 더 스피커 (BALMUDA The Speaker)
360° 시원하게 퍼지는 입체적인 사운드, 사운드에 맞춰 반짝이는 빛의 리듬이 마치 라이브 무대 같은 현장감을 만들어냅니다. 충전식으로 휴대가 가능하고 Bluetooth® · AUX 입력 대응으로 어디서나 자유롭게 음악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15m 앞까지 이동하는 강력한 바람
발뮤다 그린팬 서큘레이터 (BALMUDA GreenFan Cirq)
발뮤다만의 독자적인 이중구조 팬과 직진성을 높이는 팬 가드 형태로 15m 앞까지 도달하는 강력한 바람을 만들어냅니다. 15평형의 공간에서도 그린팬 서큘레이터 1대만으로 충분합니다.
· 부드럽고 자유로운 움직임
발뮤다 더 클리너 (BALMUDA The Cleaner)
일상의 힘을 빼는 청소를 경험해보세요. 앞뒤, 좌우, 대각선 어느 방향이든 자유롭게. 청소가 놀이처럼 즐거워집니다.
· 시간에, 빛의 마법을 더하는 LED 랜턴
발뮤다 더 랜턴 (BALMUDA The Lantern)
따뜻한 느낌의 촛불 같은 불빛부터 독서등으로 사용 가능한 밝은 불빛까지, 평범한 일상에 빛의 특별함을 더해주는 LED 랜턴입니다.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실내는 물론 야외 원하는 장소에 들고 나가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